남원평화의집 우수기관(A)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2-21 11:38 조회92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전라북도 남원시에 소재한 중증장애인거주시설 평화의집이 2022년도 사회복지시설 평가에서 우수기관(A)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남원평화의집 김종열 원장님과 모든 직원분들이 심기일전하여 장애인 돌봄에 최선을 다해 왔고, 후원협력교회인 남원제일교회(장효수 목사님)에서 계속적인 기도와 후원으로 오늘의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남원평화의집을 위해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욱 신뢰받는 재단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3.02.20 보도기사>
[남원=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정영권 기자] 남원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평화의집(원장 김종열)은 중앙사회서비스원이 실시한 2022년도 사회복지시설 평가에서 우수기관(A)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3년간 시설 운영 및 서비스 수준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에서 그 성과를 인정받은 것이다.
남원 평화의집[사진제공=남원시]
평화의 집은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다른 시설과 비교할 수 없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한 결과, 전기(2019년) 평가 대비 운영 전반에 대한 성과 변화가 전국 상위 3%에 속하는 뛰어난 성과를 보여 인센티브 지급 기관으로 선정됐다.
현재 남원평화의집은 사회복지법인 한기장복지재단에서 위탁해 운영되고 있다.
김종열 원장은 “이번 평가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건 새롭게 거듭날 수 있도록 지지해준 입주자와 가족, 법인, 남원시, 남원시의회 그리고 지역주민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평화의집은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입주자가 자기 삶의 주인으로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 수 있도록 사람다움과 사회다움을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남원=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정영권 기자 baekok@asiae.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